던전

아쿠에이리움 에이지 파이터(AAF) 위키
Parmakia (토론 | 기여) 사용자의 2017년 11월 15일 (수) 22:51 판
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
== 왜곡의 동굴 ==

http://aquaf.ssz.kr:8888/webzine/201312/article1.html

아에파 웹진 7호 - 왜곡의 동굴에 어서와요 !!

→ 아에파 미니 던전 왜곡의 동굴에 대한 글이 써져있는 웹진 기사다.

일단 당신이 초보라면 다른거 보기 전에 저 기사부터 읽고 오자..



태고의 홀

태고의 홀에서 나오는 수집품에 대한 매우 편파적이고 주관적인 설명


커먼

가벼운 하프 - 모아서 합치면 무언가 나옴

오래된 태엽 - 대표적으로 사이보그 강아지(흔않급) 만드는데 쓰임

벌레 껍질 - 검은 각질 피부랑 합쳐서 검은 풍뎅이 부적 (경험치,돈 +50% 35번 사용가능) 만드는데 쓰임

검은 각질 피부 - 벌레 껍질이랑 합쳐서 검은 풍뎅이 부적 (경험치,돈 +50% 35번 사용가능) 만드는데 쓰임

나머지는 다 암시장에 버리면 된다. (마른 수염,저질 원초액,버섯 조각,부패 찌꺼기,오래된 장작,왕짱돌,고양이털,소뿔)


언커먼

메모리 크리스탈 - 모아서 합치면 무언가 나옴 + 체르페스 무한 퀘스트 수주템

금발 가발 - 이거랑 형광엑토플라즘이랑 합치면 개더링 경험 추출 1퍼 루엘 나옴

원초액 - 레어몹 언커먼 수집품이고 이곳 저곳에 쓰이는거 같으니 일단 가지고 있자..

강쇄의 이빨 - 무기 레벨 올리는데 쓰이는 대표적인 루엘

거친 가죽 - 암시장에 없긴 한데.. 왜 암시장에 없는지 모르겠다..

나머지는 다 암시장에 버리면 된다. (키높이 구두,형광 엑토플라즘,독극물,돌 지팡이,강철 껍질,검붉은 포자,부옥,돌껍질피부,바위 세포)


레어

오래된 투구 - 초보면 이거 2개 구해서 암시장에 있는 뒤틀린 시류의 가루 3개랑 합쳐주면 쓸만한 매흔않 악세(330제)가 나온다. 그밖에 다른 합성도..

프라이멀 엑토플라즘 - 대표적으로는 희귀 무기 홀리워드의 성서랑 아므네지아 드링크(스킬 초기화 아이템)의 재료다. (단 홀리워드 만들려면 천상성채.. 읍읍)

드워븐 크리스 - 300제 매흔않 무기다. 예전에 무기 구하기 힘들땐 이걸로 데봉이 잡고 댕겼는데 지금은..

메모리 오브 - 대표적으로는 사이보그 강아지(희귀급) 만드는데 쓰이고 그 밖에도 다른 합성도..

포이즌 스크롤 - 이곳 저곳 많이 쓰이니 많을수록 좋다.

태고의 인형 얼굴 - 먹으면 아쿠 인생 내내 사용 가능한 피트 칩을 먹었다고 보면 된다. 태고의 홀의 핵심이자 정수이자 오메가

천년 껍질 - 이곳 저곳 쓰이긴 하는데 합성 난이도가 상당히 높다..

다크 딥 펑거스 - 다크니스 스크롤 만드는데 들어가는데 문제는 나머지 재료가..

부식 에센스 - 대표적으로는 희귀급 무기인 블랙 톡식 블래스트 만드는데 쓰이고 그 밖에도 다른 합성도..

프라이멀 블러드 - 레어몹 레어라 먹으면 좋긴한데 합성 난이도가 매우 상당히 높다...

지저목 - 대표적으로는 희귀급 방어구인 아로마 풀 플레이트 아머 만드는데 쓰이지만 포기하면 편하다.. 그밖에도 다른 합성도..

피어싱 스킨 - 견고한 등껍질을 구해서 합치면 뭔가가 나올거 같은데.. 해보시면 수정 바람..

분노의 마음 - 이곳 저곳 많이 쓰이니 많을수록 좋다.

트윈 니들 테일 - 트로피인것 같다.

위엄의 발굽 - 합성이 하나 존재하긴 하는데..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으니 해보신분 내용 추가바람..

빙령의 묘지

모순의 도시

감시자의 폐허

혈룡의 산

시류의 협곡

천상성채 셀리스타